본문 바로가기

꿀팁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한도 금리 추천


이번 주제는 전세보증금 담보대출입니다.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거나 생활자금 및 창업자금 등으로 갑자기 돈이 필요한데 마땅히 빌릴 곳은 없고 고민이 될 때 전세 혹은 월세 보증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있다면 정말 고마울 수 밖에 없겠죠?


이 포스팅에서는 2곳의 업체의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대 아파트를 살고있다고 하더라도 전세보증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당일대출은 물론 출장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증금의 최소 70%부터 최대 110%까지 가능합니다. 임대료나 관리비가 연체가 되어있더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세보증금대출한도는 최저 24만원부터 최대 5억원이내에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보증금이 작으면 한도도 당연히 내려가겠고 보증금이 크면 한도 역시 커지게 되겠죠?


전세보증금대출금리는 연 최저 9%부터 최대 24%까지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다음은 전세는 물론 월세에 살더라도 보증금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전월세에 거주만 하고있다면 그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라도 방문없이 간편하게 최대 대출한도 8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죠.



캐시하우스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집주인 동의없이 임대계약서만 사진으로 보내면 한도확인이 가능합니다. 집주인의 동의가 없어도 몰래 전월세보증금을 담보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이만한 상품을 찾기 어렵죠. 돈이 꼭 필요하지만 마땅히 빌릴곳이 없을때 전월세에 거주한다면 바로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을 받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파트나 빌라는 물론 오피스텔 다세대 혹은 다가구를 비롯해 단독주택 그리고 상가건물까지 월세든 전세든 보증금만 있다면 담보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8천만원에서 각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보증금을 고려해 책정이 됩니다. 방문하지않아도 임대차계약서만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면 바로 한도확인이 가능하고 송금까지 일사천리로 진행이 됩니다.




방문없이 주인 모르게 신청할 수 있으니 정말 쉽고 간편하죠. 임대차계약서만 스마트폰으로 찰칵찍어서 전송하면 끝~! 당일 본인의 계좌로 지급이 되기때문에 돈이 급한 분들에게도 정말 추천해드릴만한 상품이라고 봅니다.


전월세보증금과 상가보증금이 있다면 이젠 담보대출를 통해서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