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예쁜 여자보다 잘생긴 남자가 최고인 이유(차은우 사진 모음)


 

인생을 살다보면 외모에 따라 인생난이도가 달라진다는 것을 몸으로 느끼게 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예쁜 여자 혹은 잘생긴 남자는 그렇지 못한 남자와 여자보다 주변 평판이 훨씬 좋고 그에 따른 부가적인 이득도 꽤 많이 받을 수가 있죠.

 

외모지상주의다 너무 외모가지고 급을 나누는 것은 문제가 되지않느냐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정작 그 사람들도 예쁘고 잘생기고 귀엽고 그렇게 보기좋은 것들을 좋아하기 마련입니다.

 

예쁘고 잘생긴 사람을 좋아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기때문이죠. 외모지상주의가 문제다 라고 하기에는 인간의 본능이 더 강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다보니 남자든 여자든 외모 가꾸기에 노력을 하는 경우가 많고 화장품이나 화장방법 등도 신경을 많이 쓰지만 외모를 확실하게 바꿀 수 있는 성형을 많이 하게되는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국내에는 성형외과가 굉장히 많고 실력도 출중하다보니 해외에서 성형수술하러 관광을 오는 외국인도 굉장히 많습니다.

 

 

외모가 뛰어나면 인생을 사는데 확실히 장점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기서 또 여자와 남자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여자같은 경우 예쁜 사람이 길거리를 걸어다니면서 종종 볼 수 있지만 남자같은 경우 잘생겼다라고 말 할 수 있는 남자는 길거리에서 보기 쉽지않죠.

 

그러다보니 예쁜 여자보다 잘 생긴 남자가 희소성이나 가치가 더 높을 수 밖에 없다는 것

 

그래서 상대적으로 잘생긴 남자가 예쁜 여자보다 주목도 더 받기 쉽고 희소성 원칙에 따라 그에 따른 부가적인 이득은 훨씬 더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현재 국내 원탑이라고 불리우는 미남은 차은우가 있죠.

 

차은우는 아스트로  남자그룹의 멤버인데 많은 사람들이 아스트로는 몰라도 차은우는 알 정도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꽃미남이라고 할 수 있는 남자중 한 명입니다.

 

 

방송에서 보면 여자아이돌이나 기타 여자연예인들이 차은우 얼굴을 보면서 설레는 경우가 많이 포착이 되었고 차은우와 옆에 서기 싫어하는 여자아이돌이나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웬만한 여자보다 머리가 작고 비율이 좋아서 외모에 자신있는 여자연예인들도 옆에서 쉽게 서기 힘들다고 할 정도로 차은우는 얼굴 뿐만 아니라 피지컬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차은우 프로필을 보면 1997년 3월 30일 생으로 나이도 20대 한창 젊은때라 앞으로 연예계에서 오랜기간 꽃미남으로 활약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죠.

 

거기다가 키는 183.3cm로 여자들이 이상적으로 손꼽는 키라고 할 수 있고 얼굴은 뭐 말할 것도 없고 최고고 성격도 굉장히 유해서 앞으로 오랜기간 인기를 이어가지않을까싶습니다.

 

다만 연기력이나 재치는 조금 부족한 것같지만 점점 채워가면 되는 것이고 아무렴 어떻습니까 저렇게 잘생기고 피지컬도 좋은데 말이죠.

 

 

 

뭐 차은우에 대한 일화는 굉장히 많겠지만 이슈가 되었던 것중 하나가 바로 광고모델 교체가 있죠. 기존에 류준열이 광고했던 브랜드가 있었는데 광고모델이 류준열에서 차은우로 변경이 되면서 해당 제품들이 엄청나게 팔렸다고 합니다.

 

류준열도 멋진 배우이지만 차은우는 넘사벽 그자체가 아닐까싶습니다. 괜히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게 아니겠죠?

 

 

예전에 정우성이 이런 말을 했었죠.

 

"잘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반응형

'꿀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에게 코인 자랑하다 서로 친구 손절함  (0) 2023.04.03
여자4명 남자1명 뽀뽀전달  (0) 2018.09.02